유플러스 (u+) 알뜰모바일 이용 방법 및 가격

반응형

집에 있는 시간과 데이터를 이용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통신비에 대한 부담이 늘었죠. 이 때문에 알뜰요금제를 많이들 찾아보시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유플러스 U+ 알뜰모바일 이용 방법과 가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 알뜰요금제 통신사를 비교해보셔야겠지만, 한 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글을 쓰는 3월 기준으로 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시기에 따라 가격은 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광고가 아님을 미리 밝혀두는 바입니다.

 

 

가격

알뜰모바일을 포함한 알뜰 요금제의 가장 큰 장점. 바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3사 통신사를 이용하면 학생 요금제보다 저렴한데, 데이터는 일반, 혹은 무제한까지도 가능하거든요.

 

이것도 알아보니 유심 요금제와, 구매 시 약정을 선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방법은

  1. 자급제 핸드폰 구매
  2. 알뜰요금제 사용

이 방법이 약정도 없이 가장 깔끔한 방법이긴 합니다만, 알뜰 요금제로도 약정을 걸 수가 있더군요.
본인 선택에 맡기겠습니다..ㅎㅎ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www.uplussave.com



 

그러면 아래와 같이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도 있고, 그 아래에 보면 이번달에 행사하는 요금제를 소개해주기도 합니다.

알뜰모바일-홈페이지-화면
유플러스-알뜰모바일

아래쪽을 보면 기본 6GB에 무제한인데 약 17,000원인 것을 확인할 수 있죠.. 요즘 문자는 많이 이용하지 않으니까요.
저는 하게된다면 저 요금제를 선택하지 않을까 싶은데, 그럼에도 2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입니다.

진짜 갓성비가 아닐까 싶네요.

 

이 외에도 메뉴에 유심-LTE 요금제 or 5G 요금제로 들어가시면 많은 요금제가 있으니, 잘 찾아보시고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방법

방법은 간단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유심을 주문하시거나, 주변 편의점에 있다면 그 곳에서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유심을 구매하시고, 거기에 적혀있는 방법에 따라 유심을 등록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존 핸드폰에 있던 유심을 u+유심으로 바꿔 끼워주시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죠.
단, 주말이나 공휴일은 늦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원래도 저렴한 알뜰모바일인데, 찾아보니 카드할인이 추가로 가능하더군요.
해당하는 카드가 많지 않기는 하지만, 받을 수 있다면 거의 한 달에 천원대로 핸드폰 요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한 번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U+ 알뜰모바일) 가격과 신청 방법, 할인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 잘 선택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