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3차 사전예약 (지마켓) 배송 시작

반응형

아이폰 13이 생각보다 너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해도 제품이 오지 않죠.
하지만 이제 물량이 다시 입고된 건지 3차 사전예약을 한 분들이 제품을 받았다고 하는 글을 봤습니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인기가 많은 편이었던 13 핑크도 배송이 시작되었다고 나왔습니다!!

 

 

아이폰 13 3차 사전예약

사전예약에 실패한.. 비루한 몸이 겨우 지마켓에서 아이폰 핑크를 사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3차 사전예약의 도착 예정일은..

  • 10월 25일

이었습니다.

 

그래서 마음을 비우고 있었죠..

 

그런데 최근 생각 없이 검색을 하고 있었는데, 프로덕트 레드 같은 비인기 색상은 15일 정도에 배송을 받은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이 글을 보자마자 지마켓에 들어가 보았지만.. 당시에는 배송 준비 중만 떠있었습니다.

 

 

그렇게 기다리던 중, 카톡이 왔더군요.

배송이 시작되었다고 말입니다.

아이폰13-배송-시작
아이폰-13-배송-시작

3차 사전예약 제품도 배송이 시작되었습니다.

 

13 핑크가 시작될 정도이니, 13 다른 색상은 아마 거의 다 받으셨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프로 라인은, 특히 시블이나 화이트는 잘 모르겠네요..

 

 

최근 애플에서 아이폰 13 생산량을 줄인다고 발표했는데, 사전예약 성공하신 분들은 하루빨리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아이폰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