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0 FE 자급제 사전예약 (재업)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갤럭시 S20 FE의 사전예약이 시작하는 날이 되었어요!
가성비 폰으로 정말 시끄러웠던 녀석이었습니다...

특히 가장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대 12만원을 할인하여 약 78만원에 사는 곳은 글 하단에 링크로 남겨드리니, 한 번 들어가보세요(현재는 내렸습니다)

 

갤럭시 S20 FE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 S20 FE가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자려다가 이 소식을 전하러 부랴부랴 와서 글을 쓰고 있네요 ㅋㅋㅋ

 

 

먼저,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은 단 6일간만 진행합니다.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이 사전예약 기간을 꼭 이용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왜냐면 갤럭시는 항상 사전구매를 했을 때 가장 저렴하고,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었기 때문이죠.

 

 

그 증거로,

 

 

13% 카드할인을 받으면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시 최종 약 78만원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플래그십 모델을 80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살 수있다니...

 

성능은 전 글에서도 소개를 했지만,

이번 글에서도 간략하게 살펴볼게요!

 

 

Fan Edition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삼성멤버스 회원들에게 물어보고 고른 총 5가지의 색상이죠!

 

이번엔 색상 참 잘 뽑았더라고요 ㅎㅎ

 

 

카메라 성능은 전작인 갤럭시 S20에 비해서는 조금 낮아졌습니다.


다만, 전면카메라의 화소는 오히려 올라버렸는데요,
셀카나 요즘 화상회의를 할 때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네요 ㅎㅎ

 

 

 

당시 충격을 받았던 스펙 중 하나죠.

주사율 120Hz 지원.

참고로 아이폰 12는 프로모델이 아닌 이상 60Hz를 탑재할거라는 소문이 유력합니다.

 

그런데 플래그쉽의 하위모델에 120Hz를 넣어준다..?

가성비 갑 아닐까요.

 

 

거기에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을 하면, 사은품까지 주는데요,

 

 

1번 옵션은 살균기보다는 커스텀에 중점을 둔 것 같네요.


여담이지만 최근 내 물건이라는 각인을 위해 이름을 각인하는 등의 서비스가 늘어났다고 하더군요.

그 일환인 듯 보이는데요, 가장 많이 들고다니는 핸드폰에 나만의 커스텀을 한다면?
소비자의 심리를 잘 공략한 것 같습니다.

 

 

2번 옵션은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 선택하면 정말 좋을 것 같은 옵션이네요 ㅎㅎ

 

3번.. 또 이걸 풀어버렸네요.
한창 이슈가 되고있는 갤럭시 핏 2. 이걸 또 사은품으로 풀어버립니다.
이러면 또 중고시장에 매물이 엄청나게 풀려버릴텐데, 걱정입니다..
이거 사시려면 좀만 존버하세요 ㅎㅎ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에서도 혜택을 줍니다.

 

 

매번 주는 콘텐츠 혜택이지만, 저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 눈에 띄는건 노래방 무료체험도 눈에 띄더군요.
코로나로 노래방에 가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추가로 넣어준게 아닌가 싶습니다.

 

다음은 상위모델인 갤럭시 S20과 갤럭시 S20 FE의 비교입니다.

 

좌 S20 FE  우 S20

 

봐도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RAM과 카메라를 제외하면 저는 큰 차이를 못느끼겠어요.
심지어 배터리는 갤럭시 S20 FE의 승리고 말이죠..ㅋㅋㅋ
S20 사신 분들 죄송해요

 

가장 큰 장점. 바로 자급제 폰이라는 것인데요, 자급제를 사야하는 이유는 이후에 다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는 통신비를 가장 쉽게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이죠.

 

 

자급제 폰의 가장 큰 장점은 약점이 없다는 것과, 통신비가 적게 든다는 것입니다.

전 글에서도 말했지만, 이것은 일반적인 기준이며, 본인의 통신비와 잘 비교해서 결정하셔야 합니다!


 

아무튼 여기까지 간단한 소개를 해봤습니다.

정말 가성비 폰의 끝장판이라 해도 될 정도의 성능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을 기다리셨을 것 같은데요.

저도 핸드폰을 바꿀 시기였다면 아마 이걸로 바꾸지 않았을까 싶어요. 그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 생각하거든요.

 

(곧 출시될 아이폰 12도 있지만, 성능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기도 하고, 구성품까지 빼버리는 바람에 별로 마음이 가진 않더라고요..ㅎㅎ)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