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my worst 해석

반응형

요즘 Pink Sweat$의 At My Worst가 굉장히 인기가 많더군요.
하지만 외국 곡이어서 그런지 해석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AT MY Worst 해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t-my-worst-앨범커버-사진
at-my-worst-앨범-커버

At My Worst 가사 해석

자기라고 불러도 돼?
나의 친구가 되어줄래?
내 삶의 마지맊가지 나의 연인으로 있어줄래?
사랑을 보여주고 싶어, 진실하게
세상이 끝나는 순간에도 너만 곁에 있어주면 돼

괜찮아
걱정마
네가 원한다면 언제든 옆에 있어 줄거야

최악의 순간에도 날 사랑해줄 사람이 필요해
완벽하진 않아도 너만은 나를 알아줬음 해
너 뿐이야, 다른 누구도 아닌, 네가 나의 처음이거든
널 위해서라면 나쁜 짓이라도 기꺼이 할거야


아무도 날 믿지 않을 때, 넌 나를 믿어줄래?
눈빛 만으로도 내 마음을 알아줄래?
난 너 밖에 몰라. 진심으로
살면서 느껴보지 못한 감정을 느껴

걱정마
네가 원한다면 언제든 옆에 있어 줄거야

최악의 순간에도 날 사랑해줄 사람이 필요해
완벽하진 않아도 너만은 날 알아줬음 해
너 뿐이야, 다른 누구도 아닌, 네가 나의 처음이거든
널 위해서라면 나쁜 짓이라도 기꺼이 할거야

 

 

 

 

 

 

아래 영상은 At My Worst 영상입니다.

www.youtube.com/watch?v=8CEJoCr_9UI

At My Worst

 

여기까지 Pink Sweat$의 At My Worst 해석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