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전국체전 오유진 나이 노래 유튜브 인스타

반응형

최근 핫한 프로그램이죠. 트롯 전국체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더불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오유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 나이임에도 트롯 전국체전에 출전했고, 트로트와 색소폰의 신기한 조합으로 이목을 끌기도 했죠.

트롯 전국체전 오유진 나이 노래 유튜브 인스타

 

 

오유진 나이

오유진의 나이는 올해로 13살입니다.
트로트 입문은 1년 되었다는데, 굉장히 트로트를 신나게 잘 부릅니다.

 

어린 나이임에도 노래의 감성도 잘 담아내어서 천재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합니다.

오유진 노래 사진
오유진

위 사진은 트롯 전국체전 준결승 1차에 불렀던 빗물이라는 노래인데요, 이것도 감성을 참 잘 담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준결승과 탈락자까지 나오게 될텐데, 결과가 참 기대되는 인물입니다.

 

오유진 인스타

트롯 전국체전 오유진 인스타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으로 보면 굉장이 어리고 밝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설이어서 그런지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많이 올려두었는데요, 예쁘고 귀엽네요 ^^

오유진 한복 사진
트롯전국체전 오유진

오유진 인스타 주소는 아래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오유진 인스타그램 주소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진나라 트롯공주라는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더군요 ㅎㅎ

 

오유진 인스타 메인화면
오유진 인스타

 

오유진 유튜브

 

그러면 오유진 유튜브인 유진나라트롯공주는 어디에 있을까요?

아래 영상을 통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설날이라고 새해인사도 올렸네요.
아쉽지만 댓글은 막혀있습니다. 유튜브 정책 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더군요.

 

 

 

 

혹시 트롯 전국체전 시간이 바뀐걸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트롯 전국체전 방송시간 변경

공중파에서 방영중은 트로트 서바이벌! KBS 트롯 전국체전이 이번 주부터 방송 시간이 변경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롯전국체전 방송시간 변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청자들의 폭

cho-bab.tistory.com

 

 

여기까지 트롯 전국체전 오유진 나이 노래 유튜브 인스타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최종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끝까지 살아남았으면 하는 마음이 있네요.
응원합니다 오유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