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2000 캐시 뽑기권 당첨 (출석체크)

반응형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볼 거리도 많아지고 있어서 카카오페이지에서도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 카카오페이지 2000 캐시 뽑기권 이벤트를 자주 하는데요, 신청이 복잡한 것도 아니고, 아무 작품을 보기만 하면 되고, 매일 출석체크 만으로도 주기 때문에 많이들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항상 확률이 너무 낮다보니 정말 되는건가 싶긴 하지만,
이번에 제가 2000 캐시 뽑기에 성공했습니다.

 

 

최근 2천캐시 뽑기 이벤트를 많이 했는데요,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되네요.
그 중에서 하나만 당첨되고 나머지는 200~500캐시 정도의 수준에서 마무리 되었습니다.

카카오페이지-이벤트-화면카카오페이지-2000캐시-당첨-화면
카카오페이지-2000캐시-당첨

가끔 댓글로 당첨되었다고 하는 글을 보면 부럽기만 했었는데, 저도 당첨이 되네요 ㅎㅎ

시간이 꽤나 지나고 글을 쓰긴 하지만, 문득 생각이 나서 올려봅니다.

 

참고로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보통

  • 출석체크 이벤트
  • 특정 작품 3화 (or 10화) 감상하기
  • 특정 작품 대여권 구매로 10화 감상하기
  • 추천작 감상하기
  • 아무 작품이나 한 화 이상 감상하기
  • 특정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등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카카페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활용하셔서 캐시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카카오페이지 2000 캐시 뽑기 이벤트 외에도 무료 캐시 받는 방법까지 찾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