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웹툰(다음웹툰) 퀴즈 정답 (8.19 목, 금요일)

반응형

카카오 웹툰 (이전 다음 웹툰)에서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도 어느덧 중반을 넘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8월 19일 목요일 퀴즈 정답을 알아보겠습니다.

웹툰은 '샬롯에게는 다섯 명의 제자가 있다'라는 작품이네요.

아래에 금요일 이후 퀴즈 정답도 있습니다~

 

 

카카오 웹툰

  • (구) 다음 웹툰
  • 카카오 페이지에 있는 웹툰

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카카오의 새로운 플랫폼입니다.

너무 혁신적인 디자인이어서 불편하다는 의견도 많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저는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적응하니 편하더군요.

아무튼 새롭게 개시한 서비스이다보니, 홍보가 필요했겠죠.


그래서 초기 이용자에게 5천 캐쉬를 주거나, 곧 상장할 카카오 엔터 주식 교환권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하는 퀴즈 이벤트도 카카오 엔터 주식 교환권을 얻을 수 있는 추첨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카카오 주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물론 그게 아니더라도, 재미있는 웹툰들도 많아서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샬롯에게는 다섯 명의 제자가 있다

오늘 퀴즈는 이 웹툰입니다.

문제는 '대마법사 샬롯이 죽기 전, 딱 하나! 조금 아쉽다고 생각한 것은?' 입니다.

초성을 ㅅㄹ인데요, 정답은 바로

  • 사랑

입니다.



너무 열심히 살아서 사랑을 해보지 못한 것을 죽기 전에 아쉬움이 들었다고 하네요..ㅎㅎ

여기까지 카카오 웹툰 (다음 웹툰) 목요일 퀴즈 정답을 살펴보았습니다.


▼ 금요일 이후 정답도 아래에 있습니다

 

카카오웹툰(다음웹툰) 퀴즈 정답 (8.22 일요일)

어느덧 카카오 웹툰(구 다음 웹툰)의 퀴즈 이벤트도 마지막이네요. 22일 일요일 퀴즈 정답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웹툰 (다음 웹툰) 신규 서비스 다음 웹툰 + 카카오페이지 웹툰 먼저 카카오

cho-bab.tistory.com

 

 

카카오웹툰(다음웹툰) 퀴즈 정답 (8월 21일 토요일)

카카오 웹툰 (구 다음 웹툰)에서 진행 중인 퀴즈 이벤트. 8월 21일 토요일 정답을 알아보겠습니다. 웹툰은 주말 도미 미식회네요. 카카오 웹툰 (다음 웹툰) 카카오 웹툰은 이전에 다음 웹툰이 사라

cho-bab.tistory.com

 

카카오웹툰(다음웹툰) 퀴즈 정답 (8.20 금요일)

카카오 웹툰 (구 다음 웹툰)에서 퀴즈를 맞추면 카카오 엔터 주식 추첨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죠. 그래서 8월 20일 금요일 퀴즈 정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웹툰 이벤트 카카오

cho-b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