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걷고싶다 듣기 (사랑의 콜센터)

반응형

임영웅 걷고싶다 듣기 (사랑의 콜센터)

 

노래를 듣고 있는데 갑자기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더군요..
무슨 노래인가 해서 봤더니 임영웅 걷고싶다 였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역시나 음악 인기차트에 랭킹되어 있더군요.
임영웅 효과는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ㅋㅋㅋ

임영웅

임영웅 걷고 싶다는 원곡 조용필, 작사 김이나, 작곡 MGR입니다.
이걸 임영웅님이 사랑의 콜센터에서 부르신 것이죠.

유튜브 조회수는 이미 140만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그만큼 임영웅이 부르면 히트를 치는 것 같습니다 ㅋㅋ

임영웅 걷고싶다

노래를 들어보면 임영웅의 가창력도 보여주면서, 그 감정선도 잘 살려서 불러준 것 같습니다.
트로트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임영웅씨 노래는 원치 않아도 차트에 있어서 자연스럽게 듣게 되네요..ㅋㅋㅋ

막상 들어보면 크게 거부감도 들지 않고 듣기 편안한 것 같습니다.

임영웅 걷고 싶다 듣기

개인적으로 저희 부모님도 듣는 노래여서 더 정감이 가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유튜브를 검색하다 알게 된 것인데, 원작인 조용필 걷고싶다 뮤직비디오는 조회수가 105만인데, 지난주에 올린 임영웅 걷고싶다는 141만회를 기록하고 있네요..

정말 원작 클라스도 클라스지만, 사랑의 콜센터 리메이크로 저렇게 유명해지는 것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아래는 임영웅 걷고싶다 듣기로 유튜브 링크를 남겨두고 가겠습니다.
임영웅님 계정에서 올려두신 유튜브여서 들어가서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임영웅 걷고싶다 유튜브

여기까지 임영웅 걷고싶다 듣기 알아보았습니다.


들으러 들어오신 분도 계시고, 아직 들어보지 못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이라면 한 번 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생각 외로 중독될지도 모릅니다..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