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핀번호 2달만에 도착!

반응형

애드센스 핀번호 2달만에 도착!

 

애드센스는 수익창출이 난다고 끝이 아니죠.

수익창출을 받고 난 후 수익금이 10달러를 넘으면, 구글에서 한 우편을 보냅니다.

 

그걸 애드센스 핀번호라고 하죠.

오는 시기는 정말 천차만별이던데, 써있길 4~6주정도 걸린다고 적혀있긴 합니다.

 

하지만 정말 극소수의 분들은 받지 못하기도 합니다.

이게 4달간 등록을 못하면 광고 송출이 끊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더 받기 전까지 심장쫄리기도 합니다.

 

저도 거의 2달간 받지 못했거든요.

 

1차로 10월 초에 발송이 되었다는 알림을 받았고,

2차로는 11월 중순 쯤 재발송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번주 금요일이 3차 재발송을 할 수 있는 시기여서 이번엔 주소를 바꿔서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와중, 드디어 핀번호가 도착을 한겁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1차 발송과 2차 재발송한 우편이 한 번에 도착했습니다.

처음에 우편에 큰 책자같은게 있어서 오늘도 없나..하면서 우편물을 들었더니, 이 녀석들이 동봉되어있지 뭡니까!!!

 

그 자리에서 소리지를 뻔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종이 재질은 생각보다 좋은 종이더라구요.

일반 A4용지와는 달랐습니다.

 

2장이나 도착해서 하나 찢어져도 괜찮겠단 마음으로 이것저것 해봤습니다.

 

위에래에 적혀있는 것 처럼,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하라고 합니다.

다른 분들 글 보면서 접착면을 떼는 방식인 줄 알았는데, 먼저 이렇게 뜯어야 하더군요.

 

이렇게 뜯고나면, 아래처럼 빈 공간이 나오게 됩니다.

그 틈을 벌려주세요.

 

근데 애드센스 핀번호의 양 옆은 접착제처럼 되어있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서, 이 부분은 뜯어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핀번호가 보입니다.

티스토리 핀번호

그간 오랫동안 기다린게 무색할 만큼, 내용은 별게 없더군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는 6자리 숫자였습니다.

 

아무튼 이제 애드센스 핀번호도 도착했으니, 이제 등록을 해야겠죠?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지금까지 떠있던 이 알람을 없애버릴 때가 왔습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아래에 저런 박스가 보이는데요. 그냥 저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런 창이 보이게 될겁니다.

 

저기에 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핀번호가 오지 않는 분들이 계시죠?

 

애드센스 핀번호 발급 후 3주가 지나면, 저기 보이는 핀 다시 보내기 버튼이 활성화가 되실겁니다.

사실 이건 꼭 받으셔야 하는 부분이니, 3주마다 꼭 재발송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 처음에 약 한달을 넘게 신청을 하지 못하고 있었죠..

그러다가 1달이 지나고 2차 재신청을 했었습니다.

 

여러분도 그냥 기다리지 마시고, 기간이 될 때마다 꼭 재발송 해주세요!!!

 

쨌든 여기서 핀번호를 입력하시면,

기다리던 창이 떴습니다!!!!

 

너무 기분이가 좋아요..ㅎㅎㅎ

지금까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에 뜨던 지긋지긋한 알림입니다.

 

새로고침을 해보니.

있었는데요, 없습니다.

 

이게 없으니 너무 깔끔하고 시원하네요 ㅎㅎ

 


여기까지 애드센스 핀번호 발급과, 등록까지 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금은 최소 100달러부터 나오게 되니, 매달 100달러 이상이 찍혔으면 좋겠습니다ㅎㅎ

 

혹시 아직 핀번호 발급받지 못하신 분들도 받으시길 바라면서, 글은 여기서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