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프로 색상 유출. 로즈 골드와 선셋 골드!

반응형

최근 아이폰 13의 출시가 가까워지면서 여러 가지 정보가 추가로 유출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아이폰 13 프로 색상이 유출되어서 알아볼까 합니다.

기대되는 색상이라면 로즈 골드와 선셋 골드가 추가되었는데, 굉장히 예쁘더라고요!

바로 살펴볼게요!
(단, 해당 글도 모두 애플의 공식 입장이 아닌 유출본을 토대로 설명하는 것이기 때문에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아이폰 13 프로 색상

아이폰13-프로-색상-비교사진아이폰13-프로-4가지-색상
아이폰13-프로-색상

위 사진을 보시는 것 처럼 이번에도 프로 라인업은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12와 차이점이 보이죠.
굉장히 커져버린 카메라... 저건 봐도 봐도 적응이 안되네요.

그래도 이번에 볼 것은 색상이기 때문에 색상을 위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실버
  • 로즈 골드
  • 선셋 골드
  • 매트 블랙

이렇게 4가지 색상입니다.

이전 글에서 핑크 색상이 나올 수 있을 것 같다고도 했는데, 프로에서 로즈골드가 나왔다면, 일반이나 미니에서는 핫핑크에 가까운 색상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해당 글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13 (12s) 루머 정리 (가격, 출시일, 스펙)

 

 

 

 

 

물론 위 글을 꽤나 오래전에 작성했기에 지금 공개된 정보와 다른 점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후에 최종 루머들을 정리해봐야겠네요.

 

12에서는 그래파이트, 퍼시픽 블루 등 어두운 색감을 많이 가져간 반면, 이번 시리즈에서는 더 밝은 느낌을 많이 준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로즈골드가 굉장히 예쁠 것 같네요.

선셋 골드는 진짜 연한 골드 느낌이라 실물을 봐야 하긴 하겠지만,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여기서 하나 생각하셔야 할 점은, 위 색상은 '프로'라인업의 색상이라는 점.

때문에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기본 모델이나 미니 모델의 경우에는 핫핑크, 골드 등의 색상으로 출시될 가능성도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유출된 아이폰 13 정보들을 간단히 요약해보면

  • 더 커지고, 두꺼워진 카메라 홀 (카툭튀)
  • 120Hz 주사율 탑재 (프로라인은 들어가는걸로 예상되는데, 기본 이하 모델은 아직 확실하진 않습니다)
  • 줄어든 노치

정도가 있겠네요.

 

 

여기까지 아이폰 13 프로 색상 유출을 살펴보았습니다.
저도 이번에 폰이 살짝 맛이 가서 바꿀까 고민중인데, 잘 나온다면 애플로 넘어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