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2 미니, 프로 맥스 사전예약, 출시일은?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벌써 다가왔습니다.

 

아이폰 12 프로 맥스 사전예약이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12 미니, 프로 맥스 사전예약, 출시일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ㅎㅎ

아이폰 12 미니, 프로 맥스 사전예약, 출시일

 

지난 10월에는 아이폰 12와 프로 두 모델만 출시했죠.

그리고 약 2주의 기간이 지나고, 드디어 아이폰 12 프로 맥스와 미니가 공개되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12 미니와 프로 맥스 가격, 색상, 출시일, 사전예약 등 전반적인 정보들을 다룰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끝까지 봐주세요!

 

 

1. 아이폰 12 프로 맥스 스펙
2. 아이폰 12 프로 맥스 색상
3. 아이폰 12 프로 맥스 가격
4. 아이폰 12 미니, 프로 맥스 사전예약, 출시일, 구매처

 


1. 아이폰 12 프로 맥스 스펙

아이폰 12 프로 맥스 스펙

먼저 아이폰 12나 미니와 다르게, 프로 라인은 알루미늄이 아닌 스테인리스 스틸을 소재로 사용하고 있어요.

보시는 것 처럼 다른 모델들에 비해 화면도 커졌고, 그에 따라 무게도 증가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슈퍼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전 기종에 들어가니 차이가 많이 없고 말이죠.

 

사실 아이폰 12 시리즈는 디스플레이가 크게 차이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크기 제외).

 

 

아이폰 12 프로 맥스가 가장 독보적인 성능을 보여주고, 급나누기를 하는 것도 바로 이 부분입니다.

카메라 성능말이죠.

제가 다 설명드리면 양이 너무 늘어날 것 같아서 그냥 간단하게 설명만 쭉 가지고 와봤습니다.

핸드폰 카메라에 과하다 싶을 정도의 성능이 들어가 있다고 생각이 들 정도네요.

 

물론 촬영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좋은 기능이겠죠?

특히 야간촬영이 더 잘 나오게 될 것 같네요.

 

통신사는 마찬가지로 메이저 3사만 나와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전에 말씀드렸던 것 처럼 아이폰 12 프로 맥스 자급제폰을 구매하시면, 알뜰 요금제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본인 요금을 잘 비교해보시고 가장 합리적인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단, 메이저 3사를 통해 구입하시는 경우에는 사은품이 매장마다 다를 수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바래요 ㅎㅎ

 

외부 버튼도 정리를 해봤는데요.

뭐 기본 아이폰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저 라이트닝 커넥터는 조금 거슬리긴 하지만 이정도야.. ㅎㅎ

 

다음은 배터리입니다.

아이폰 12는 아이폰 12 미니와 프로 맥스도 포함해서 요즘 배터리 성능 때문에 많은 이슈에 오르고 있는데요.

 

 

배터리 용량의 변화는 크게 없지만,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A14 바이오닉 칩 때문인지, 5G때문인지는 몰라도 배터리가 급속도로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안그래도 크기도 작아 용량도 작은 아이폰 12 미니는 더 타격이 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폰 12 프로 맥스도 피해갈 수는 없죠. 이 부분은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소프트웨어적인 부분으로 해결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요..

 

 

2. 아이폰 12 프로 맥스 색상

아이폰 12 미니 프로맥스 색상

 

그래파이트, 화이트, 골드, 퍼시픽 블루 총 4가지의 색상이 있네요.

색상으로도 약간의 급차이를 두긴 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그래파이트와 퍼시픽 블루를 가장 좋게 보시고 있는 것 같은데요.

나머지 색상은 어느정도 일반화되어있는 색상들이기 때문인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퍼시픽 블루가 참 영롱해보이는데 말이죠.

 

그래파이트는 기존의 스그(스페이스 그레이)와 명도 차이정도..?

 

근데 사실 사전예약 시작하면 이 두 색상부터 매진될 것 같아서 다른 색상도 금방 매진이 될 것 같긴 하네요.

정말 급한거 아니시면 그냥 좀 더 기다리시길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3. 아이폰 12 프로 맥스 가격

 

좌측은 색상이며, 우측은 스토리지(용량)에 따른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저렴한 128GB가 거의 150만원부터 시작하는데요.

최대 190만원인데, 이 가격은 애플케어가 적용되지 않은 가격이라는 것이에요..

 

애플케어까지 하면 200을 넘어가는 가격입니다 허허..

근데 요즘 이슈되고 있는 부분이 너무 많아서, 과연 아이폰 12 미니와 프로 맥스에서는 이런 사항들을 얼마나 고치고 나왔을지 궁금하네요.

 

디스플레이부터 배터리까지 여러 문제들이 발견되고 있거든요.

 

조금 늦게 나오는 아이폰 12 미니와 프로 맥스에서는 이런 문제들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충격적인 제품 구성은 매한가지네요 ㅎㅎ

200만원 주고 구입한 휴대폰 구성품이 2개...

더구나 충전기도 없고 말입니다.

 

애플 스티커도 2개에서 1개로 줄었답니다.

 

 

4. 아이폰 12 프로 맥스 사전예약, 출시일

아이폰 12 미니, 프로맥스 사전예약, 출시일

아이폰 12 프로 맥스와 미니 사전예약과 출시일이 동일합니다.

아이폰 12 미니, 프로 맥스 사전예약 : 11월 13일

아이폰 12 미니, 프로 맥스 출시일 : 11월 20일

입니다.

 

 

이제 정말 직전이에요..ㅋㅋㅋ

저번 아이폰 12 사전예약 품절대란을 겪으면서, 12시가 땡 치자마자 달려도 실패하는 경우가 너무 많았던 것 같아요.

 

그러니 구매하려고 하는 홈페이지를 정하시고, 거기서만 대기타시는걸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더불어 원하는 색상, 용량을 정해서 바로 달려가는 것은 당연하고 말입니다.

 

 

 

 

아이폰 12 프로 맥스는 본 시리즈 중 가장 성능이 높은 모델이어서 노리고 계신 분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인데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 모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12 미니와 프로 맥스 사전예약 링크는 여길 누르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