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2 미니 사전예약 및 출시일은?

반응형

저번 아이폰 12와 프로 사전예약 때, 12시가 되자마자 사이트가 잠시 먹통이 될 정도로 몰려서 사전예약 신청하기조차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이제 그 2차가 다가오고 있네요.

 

 

바로

아이폰 12 미니 사전예약과 출시일

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12 미니의 출시일과 사전예약일까지 알아보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아이폰 12 미니의 기본적인 스펙도 간단하게 볼테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이폰 12 미니 출시일, 사전예약

 

1. 아이폰 12 미니 스펙
2. 아이폰 12 미니 가격
3. 아이폰 12 미니 사전예약, 출시일


1. 아이폰 12 미니 스펙

 

개인적으로 이번 아이폰 12 시리즈 중에는 미니가 가장 혁신적이라고 보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아래 스펙 표를 보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폰 12 미니

먼저 색상부터 보시죠.

블랙, 화이트, 그린, 블루, 레드의 총 5가지 색상으로 구분되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프로 라인처럼 그래파이트나 이런 것은 없지만, 일반적인 색상들이에요.

 

근데 실물 보신 분들이 용달 블루, 쌈무 그린이라는 소리가..

아무튼 프로 라인과 다르게 소재도 알루미늄으로 되어있어요.

 

 

이번에 혁신이라 생각하는 가장 큰 이유죠.

바로 무게 때문입니다. 겨우 133g밖에 되지 않는답니다. 특히 갤럭시 폴드나 노트류 들고 계신 분들이 넘어가면 거의 신세계게 아닐까 싶을 정도..? ㅋㅋㅋㅋ

 

근데 아이패드 에어 4에서 제기되고 있는 것 처럼, 무게를 대폭 줄인만큼 내구성을 조금 포기한게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들긴 하네요.

 

크기도 다른 아이폰에 비해 작은 사이즈입니다. 모서리도 곡면이 아니라 플랫 디자인을 채택해서 더 고급져보이는 것도 있는 것 같아요.

 

아이폰 12 미니 통신사

Face ID는 역시 지원하고 있어요.

이동 통신사도 메이저 통신사가 적혀있네요.

 

다만 자급제 폰을 사시면, 알뜰 요금제도 이용 가능하다는 점 기억하세요!

(저는 자급제 - 알뜰 통신사를 추천하는 편이에요)

 

아이폰 12 미니 스펙

보기 편하시라고 사진을 다 묶어뒀는데 글씨가 넘 작아지는군요..ㅋㅋㅋ

카메라 성능도 프로에 비해 빠진 부분이 있긴 하지만, 심각한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더 맘에 드는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흔히 말하는 '급 차이'를 심하게 두지 않은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더 추천드리는 이유기도 하고 말이죠.

 

 

2. 아이폰 12 미니 가격

아이폰 12 미니 가격

제품 구성은 언제봐도 충격적입니다 ㅋㅋㅋㅋ

환경을 생각한다면서 C to 라이트닝을 주는 엄청난 애플...

그리고 스티커도 2장에서 1장으로 줄여버리는 모습 ^^

 

아이폰 12 미니 기준으로 가격을 보자면 (애플 공홈 기준입니다)

64GB : 95만원
128GB : 102만원
256GB : 116만원

입니다.

 

 

다른 아이폰에 비하면 저렴해보이긴 합니다..

하지만 64GB는 정말 신중히 고르셔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3. 아이폰 12 미니 출시일, 사전 예약일

아이폰 12 미니 사전 예약일 : 11월 13일
아이폰 12 미니 출시일 : 11월 20일

 

이제 2주도 남지 않았어요!

아이폰 12의 노선을 본다면, 미니도 아마 당일 매진이 될 것 같으니, 구매하고자 하는 페이지와 색상, 용량을 꼭 정해두시고 쏜살같이 달려가서 득템하시길 바래요 ㅎㅎ

 

다만 이런 자급제 폰을 구매하시는 경우가 아니라면, 통신사 할인과 여러 사은품을 비교해보시고 출시일에 선택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미리 받아볼 수는 있지만, 여러 결함이나 단점들을 모르고 구매하게 되니까 말이죠.

 

통신사 별로, 그리고 영업점 별로도 혜택이 다르니 잘 비교해보시고, 이런거 귀찮고 요금제 아끼고 싶다 하시면 그냥 자급제 사시는게 편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이며, 다른 소식이 또 들려오면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아이폰 12 미니 사전예약과 구매,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