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드디어 시작!

반응형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셨을 삼성전자의 세일 기간이죠!

2021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가 지난 1월 1일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세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들어가보니 할인률이 꽤나 높은 제품들도 있고, 벌써 품절인 제품들도 있더군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삼세페는 1년 중 단 한번만 진행하는, 삼성전자의 대규모 세일 혜택을 주는 기간입니다.

그래서 삼성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하시는 구매자들이 기다리는 기간이기도 하죠.

 

더구나 최근데 갤럭시북도 새로 공개하면서 거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고 말이죠.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함께하실 수 있으십니다!

www.samsung.com/sec/templateevent/2021salefesta/home/

 

들어가보면 삼세페 할인율이 가장 큰 BEST 10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괜찮은 제품들이 간간히 눈에 띄긴 하더군요.

어지간한 것들은 작년에 다 사버려서 이번 세일 기간에 뭘 살지는 모르겠지만요...

 

이 외에도 다른 이벤트들도 많이 진행합니다.

 

총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그 중 첫번째는 이것입니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이벤트

2021 새해응원 댓글놀이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행복의 염원이 담김 새해응원 메세지를 남기는 것이죠.

참여자 중 선착순 1천명요기요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하니,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들어가보니 벌써 많은 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셨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참여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ㅎㅎ

 

두 번째 이벤트는 구매 인증 이벤트입니다.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시고, 그걸 인증하면 그 중 몇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주는 방식입니다.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는 방식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후기를 자주 쓰는 편이어서, 구매하면 이런 이벤트는 꼭 참여하는 편입니다.

기왕 구매했는데, 구매 혜택도 다 받으면 좋잖아요?

 

1위 상품이 무려 캠핑카네요.

2등 상품은 신라호텔 2박3일 숙박권이고,

3등 상품은 아디다스 트레이닝 매트입니다.

 

개인적으로 1등은 별 욕심이 없고, 3등 상품도 탐이 나네요 ㅋㅋㅋㅋ


여기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이번 세일 기간에 구매를 안할 것 같긴 하지만, 여러분들 중에서 평소에 구매를 원하던 제품이 있다면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자제품은 세일 기간에 구매해야한다고 생각하거든요 ㅎ.ㅎ

세일 기간과 내가 필요한 시기가 맞지 않아서 문제긴 하지만 말이죠...

 

아무튼 오늘은 여기까지이며, 다들 한 해의 시작 잘 하시길 바랍니다!

조금 늦었지만,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