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나 인스타 생일

반응형

브브걸, 쁘걸이라고도 불리는 브레이브걸스의 단발좌! 유나 인스타와 생일 등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브레이브걸스가 굉장히 유행이죠. 특히 멤버 한 명만 유명한게 아니라, 모두 각자의 개성이 있어 더욱 눈데 띄는 것 같습니다.

브레이브걸스-유나-사진
브레이브걸스-유나

유나도 마찬가지로 브레이브걸스 2기 멤버로 중간에 합류한 멤버입니다.

 

 

 

프로필

  • 본명 : 이유나
  • 1993년 4월 6일 출생
  • 경기도 부천 출신
  • 키 : 164cm
  • 포지션 : 리드보컬, 리드래퍼
  • MBTI : ESFJ
  • 별명 : 단발좌

브레이브걸스의 단발좌로 더 많이 알려진 유나입니다.
래퍼지만 노래실력도 좋아서 노래의 하이라이트를 유나가 담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안무 느낌을 굉장히 잘 살리는 편이죠.

 

외모만 보면 굉장히 시크할 것 같은데, 실제 성격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무대에서도 시크한 표정을 유지하는데 말이죠..ㅎㅎ

 

 

 

유튜브

채널명 '나는유나다'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영상은 오래 전에 올려둔 영상 이외에는 따로 업로드를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위에 시크한 표정을 유지한다고 했는데, 유튜브 영상을 보면 오히려 털털하고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댓글 반응도 '세상 시크하고 카톡 씹을 줄 알았는데 의외다' '오히려 좋아'등의 반응이 많더군요.
댓글 보는 재미도 쏠쏠하니 한 번 들어가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유나 유튜브 : 나는유나다

 

 

 

 

인스타

유튜브 말고 인스타그램은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멤버들이 인스타는 많이 활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도 사진이 많이 올라오고 있으니 들어가서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이디 : u.nalee

www.instagram.com/u.nalee/

 

여기까지 브레이브걸스 유나의 인스타 유튜브를 포함한 프로필을 간략하게 확인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