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선 정리 홀더 (충전 케이블 선 정리) 사용 후기

반응형

전자기기가 많아지다보니, 충전 케이블도 많아지게 되죠. 이런 지저분함을 해결하기 위해 이것저것 찾아보던 중, 다이소 선 정리 홀더를 발견하게 되어 사용해보았습니다.

쿠팡에 보면 이보다 좋은 것들도 있지만, 가격대도 그렇고 저렴하게 한 번 경험해보고 싶다 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소개해보려 합니다.

 

 

다이소 자석타입 선 정리 홀더

먼저 다이소에 휴대폰 주변기기 코너에 가서 충전 케이블 정리하는 것들을 쭉 살펴보았는데, 눈에 띄더군요.

다이소-선정리-홀더-박스포장-사진
다이소-자석타입-선정리-홀더

  • 가격 : 2,000원
  • 구성 : 스틱 1 + 자석 4
    • 스틱은 쇠로 된 것으로 부착하고자 하는 곳(ex. 책상)에 붙일 수 있게 뒷면이 양면테이프로 되어있음
    • 자석은 충전 선(케이블)에 끼울 수 있도록 가운데에 구멍이 있음

다른 제품에 비해 2,000원으로 약간 비싸긴 하지만, 활용성이 넘사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구성이 자석이 붙을 수 있는 쇠가 있긴 한데, 철제 책상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스틱을 사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책상이 철이라면 오히려 책상에 붙이는게 부착력도 좋고, 한정된 범위에만 붙이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자석이 붙을 부위가 없다면, 스틱을 부착해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용 방법은 아래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충전기에-자석을-부착한-사진자석으로-충전선-정리-사진
충전-케이블-자석-정리

한 쪽을 벌릴 수 있도록 되어있고, 한 가운데에는 동그랗게 구멍이 뚫려있어 케이블을 끼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이 크지 않아 케이블(충전 선) 두께가 두껍다면 착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대로 케이블이 너무 얇다면 고정이 되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이렇게 케이블에 자석을 끼웠다면, 그대로 철로 된 부분에 부착하면 됩니다.
저는 철제로 된 책상을 사용하기 때문에, 따로 스틱을 붙이지 않고 책상 다리에 부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책상도 포스팅을 남겨두었으니, 한 번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선반형 863 내돈내산 후기! <<

 

 

 

 

 

 

유튜버 테크몽님이 추천한 제품도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디테일도 더 좋긴 하지만, 가격대가 조금 더 비싸기도 하기에 저는 이 다이소 제품부터 이용해보았고, 나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지면 당연히 완성도도 좋아질테니까요 ㅎㅎ
2천 원에 이 정도 성능이면 저는 만족합니다.

 

 

여기까지 다이소 자석타입 선 정리 홀더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혹 책상이 충전 케이블로 인해 지저분하다면, 한 번 쯤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갑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