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바이브 6개월 무료 이용방법

반응형

네이버 바이브 6개월 무료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음악 어플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뮤직을 시작으로 여러 음악 어플들을 거쳐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사실 처음엔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해서 쭉 사용하다가, 최근 프리미엄을 해지해야해서 해지하면서 유튜브 뮤직도 같이 끊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런저런 음악 어플들을 알아보고, 1개월 무료로 하나씩 사용해보고 있는 중에 발견한 바로 이 음악어플.

 

네이버 바이브 입니다.

 

 

사실 있는줄도 몰랐습니다..ㅋㅋㅋㅋ

네이버에서 음악 사업까지 진출했을 줄은 말이죠.

(이전에 네이버 뮤직이랑 다른 곳인가.. 아니면 이름만 바꾼걸까요?)

 

 

직전에 사용하던 음악 어플은 FLO 였는데, 그냥저냥 쓸만하고 요즘 이벤트도 많이 하고는 있지만 결제가 너무 갑작스레 이루어진다는 점과 해지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자세한건 밑에서 마저 말씀을 드릴게요.

 

아무튼 네이버 바이브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것입니다.

바이브 6개월 무료 이용

1~2개월, 길어야 3개월 무료 혹은 100원 등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바이브 6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페이백이라는 조건이 붙기는 하지만, 저는 네이버 페이로 쇼핑도 종종 하기 때문에 크게 상관이 없을 것이라 생각되어 정착하려 합니다. (물론 6개월 한정이지만요..ㅋㅋ)

네이버 바이브

이런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1개월 차는 0원. 그냥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시고요, 2~6회차부터는 8500원이 결제되지만, 네이버 페이로 100% 적립이 됩니다. 이 네이버 페이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시면 3개월차부터는 그냥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이죠.

 

 

단, 네이버 쇼핑을 전혀 하지 않는 분들은 오히려 다른 것들보다 비싼 가격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개인에 맞게 잘 선택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7회부터는 정상가격으로 올라가서 결제를 해야하는데, 8500원은 다른 어플보다 비싼 가격으로 보이네요.. 물론 다운로드, 무제한 듣기 등이 포함되긴 하지만요.

네이버 바이브 해지

애플 기기를 사용하시면서 네이버 바이브를 사용하시는 경우 애플 정기구독 멤버십 보유 여부를 확인하다고 하네요.

 

여러 기기로 이용할 수도 있지만, 최종 접속 1개 기기에서만 무제한 음악 듣기가 가능하다고도 합니다.

 

그리고 이건 타 플랫폼보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네이버 바이브 결제

바로 결제 1주일 전에 따로 알림을 보내준다는 것입니다.

 

 

직전에 FLO를 사용할 때는 무슨 알림도 없이 그냥 결제가 이루어져서, 처음에 내역을 봤을 때는 이게 무슨 결제인가 싶어서 문의까지 했을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해지하기도 어려웠고, 결제 이후 음악을 들었으면 해지가 안되기까지 했죠.

 

반면 네이버 바이브는 1주일 전에 결제일과 결제 금액, 환불에 대한 설명까지 해주고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물론 6개월은 쭉 이용해 볼 생각이지만, 이후에도 좋으면 무제한 듣기로 가격을 낮춰서 이용할까도 고민할 만큼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이런 네이버 바이브 가입은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vibe.naver.com/recommend/GLv28Vek8uwJXKVdU6v3tA

 

이 링크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3000원을 추가로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 뿐만 아니라 저도 받긴 합니다만, 이 링크가 아니라 다른 링크를 통해 받으셔도 상관없습니다.

 

어찌되었든 처음 가입 혜택을 준다는데, 마다할 이유가 없잖아요?

물론 저는 급하게 가입하느라 저걸 못보고 넘어가버려서 받지 못했지만... 이 글을 보는 여러분들은 꼭 혜택 받으시길 바래요 ㅠㅠㅠ

 

가입할 때 따로 적는 란이 없어서 모르고 가입하면 놓치기 쉽겠더라고요ㅠ

 

 


뿐만 아니라 지금 네이버 바이브에서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네이버 바이브 이벤트

바이브 홈노챌린지 가왕이라고 해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1천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당연히 1등만 1천만원이긴 하지만,

7명은 2백만원, 10명은 에어팟 프로, 20명은 마이크도 주고 있으니, 노래 잘 하시는 분들은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도 노래를 좀 했으면 도전이라도 해봤을텐데.. 노래엔 소질이 영 없어서 저는 포기합니다 ㅋㅋㅋㅋ

 

 


여기까지 네이버 바이브 6개월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과, 바이브 이벤트까지 살펴보았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계신 음악 어플이 없으시거나, 다른 플랫폼으로 이동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